호텔에 객실내 마사지 서비스란게 뭔가요?? ::: 82cook com 자유게시판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절대 후회할 일 없이 조심조심 다녀서 좋은 시간 만들길 바란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조만간 제주도 또가서 카푸치노 먹으러 씨에스호텔 또 갈거다!!

 

이어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펌은 안 하고 갔어요!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스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영장을 지나면,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곳곳에서 머무는 이를 위한 호텔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그 수위는 이미 상당히 제 몸의 private 한 부위를 침범한...연인이나 부부사이에서 터치되는곳까지 다달았습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 Aromatherapy Massage (60분/90분)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업리프팅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전신 마사지예요.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그리고 여성 형사가 다시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또..ㅠ_ㅠ) 전 다시 담담하게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말했고 그때 그 여성형사가 제 몸에서 면봉으로 샘플을 체취할거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몸안쪽에서 그 마사지사가 사용한 오일이 발견될지를 검사하겠다는 거였죠. 그리고 그 마사지사의 손에서도 제 DNA 가 나올지 검사하겠다면서 제 침등도 채취해갔습니다.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 판매처의 운영시간 내에만 예약이 가능하므로 운영시간이 지난 밤이나 새벽에 예약을 하셨다면 다음날 오전 이후 예약이 확정됩니다. 이곳 식당이 맛집이라는 소문을 들은터라 식사를 시켜봤다. 다양한 한식과 안주류, 주류, 생과일주스까지 예상보다 가짓수가 많았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성남오피 성남오피 성남오피 성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호텔에 객실내 마사지 서비스란게 뭔가요?? ::: 82cook com 자유게시판”

Leave a Reply

Gravatar